[한국대학신문 박인규 기자] 숭실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(단장 곽원준)은 지난 20일 ‘입주기업 마케팅 및 홍보지원 프로그램–트랙1(SNS 마케팅 홍보)’의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 이번 행사는 2025년 1학기 동안 진행된 마케팅 실무 프로젝트의 결과를 공유하고, 학생과 기업 간 협업의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.‘마케팅 및 홍보지원 프로그램’은 2022년 시작된 숭실대 창업지원단의 대표 상생 프로그램으로, 창업기업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동시에 학생들의 실무 역량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.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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